[섹스 팁] 애무 어디까지 해봤니?? 스페셜…

[섹스 팁] 애무 어디까지 해봤니?? 스페셜…

모여든다 0 338

 

2728294133_1avgWiRY_7b17e1439230a437af814853520efbcf29a26e7b.jpg



이곳을 자극 받고 싶다

마찰, 흡음, 혀자극의 조화로 짜릿한 전희 효과 기대.

입술은 표면이 점막부로 되어 있어 강한 자극을 받을 수 있고 개구부 성감대로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한다.

입으로 하는 키스의 자극은 크게 마찰, 흡음, 혀자극 등 세 가지로 나눌 수 있다. 마찰은 입술과 입술이 맞닿거나 맞닿을 정도로 가벼운 터치부터 시작한다. 얼굴을 떼지 말고 서로의 입술을 돌려주면 입술이 겹쳐지면서 자극을 받고 동시에 빰과 뺨이 닿아 숨이 섞이면서 로맨틱한 분위기가 된다.

흡음은 상대의 입 속에 혀를 집어 넣거나 빨아들이면서 타액을 흡인해서 삼키는 방법이다. 혀 자극은 혀와 혀가 서로 엉켜 원을 그리듯 혀를 이동시키며 상대방의 잇몸 안쪽, 입술 안쪽을 자극시키는 방법.

이 세 가지 방법을 적절하게 구사하면 훌륭한 전희효과를 거둘 수 있다.

키스는 보통 유방 키스로 시작한다. 그러나 여성의 몸 구석구석에 작고 진한 키스를 퍼부어 여성의 온몸을 꽃무늬 양탄자처럼 만들어주는 방법 역시 쾌감을 준다.

여성은 남성의 입술이 지나간 자국을 립스틱으로 표시하는 유희를 할 수도 있다. 혀끝으로도 똑같이 해볼 수 있다. 눈썹으로도 젖꼭지, 입술, 귀두 및 피부에 할 수 있다.

얼굴에 하는 키스는 쾌감의 효과보다도 애정의 표현이라는 의미가 높다.

얼굴에 하는 키스는 입술뿐 아니라 콧등, 눈꺼풀, 모발 가장자리, 턱선 등을 입술로 부드럽게 자극하는 방법으로 하면 좋다.

여성의 입, 어깨, 목, 젖가슴, 겨드랑이, 손가락, 손바닥, 발가락, 발바닥, 배꼽, 성기 및 귓불에 키스하지 않았다면 여성에게 정말로 키스해준 것이라 할 수 없다.

이러한 키스는 섹스를 완전한 것으로 채워주는 행위이며 상대방에게 아주 만족스런 기분을 줄 수 있다. 섹스 전에 위스키나 마늘을 먹었다면 둘 다 이를 닦도록 한다.

 

 

배꼽은 손가락, 혀, 발가락 등으로도 애무 가능한 미개발지

인체의 다른 작은 부위들처럼 사랑하는 사람의 배꼽은 매혹적이다. 장식적인 면도 있지만 개발하면 개발할수록 많은 성적 감흥을 준다. 손가락, 혀, 음경 또는 엄지발가락으로 자극하기에 알맞은 부위이 므로 키스하거나 애무할 때 주의 깊게 주목할 만하다. 스페셜한 섹스를 원하는 사람들! 발등, 발목, 복숭아뼈, 무릎, 다리, 허벅지... 이곳으로 이어지는 하반신에 뜨거운 키스도 받고 싶다.

이로 잘근거리거나 코로 부비면 쾌감이 온다

무릎 뒤쪽에 분포된 신경은 클리토리스에 분포된 신경과 연결되어 있다는 설이 있다. 그래서 그런지 무릎 뒤쪽을 이로 잘근거리고 코로 비비면 대부분의 여성들은 쾌감을 느끼게 된다.

무릎과 장딴지 안쪽 복숭아뼈나 아킬레스건의 움푹 팬 곳에도 성감대가 있으므로 혀로 자극을 하면 흥분이 고조될 수 있다.

엉덩이에 보다 야성적인 애무를 받고 싶다

엉덩이를 집착하는 사람들은 엉덩이만 보고 섹스를 할 수 있다! 라는 사람들이 많죠. 섹스를 할 때도 후배위를 하면 흥분도가 더욱 높다. 그래서 하는 말인데 엉덩이 애무에 남편이 좀더 공을 들여주기를 바란다.

중요한 시각적 자극제, 강한 자극도 효과적!

시각적으로 멋진 엉덩이는 남성에게든 여성에게든 똑같이 자극적이다.

엉덩이는 특정한 개인이나 특정한 문화권에서는 중요한 시각적 자극제라고 보기도 한다. 엉덩이가 인간의 주요 성감대이면서도 유방보다 덜 민감한 이유는 지방질 뿐 아니라 근육질도 있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여성을 흥분시키려면 남성의 넓은 가슴으로 포옹을 하거나, 손가락이나 손바닥을 이용한 주무르기 혹은 찰싹 때리기나 때로 아주 세게 때리기 등의 강한 자극을 시도해볼 필요도 있다.


0 Comments
사이트주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