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o와 Perryhopper가 협력하여 지상 이동성 오퍼링 확장

Omio와 Perryhopper가 협력하여 지상 이동성 오퍼링 확장

핫링크 0 22

Omio와 Perryhopper가 협력하여 지상 이동성 오퍼링 확장

유럽의 멀티모달 여행(旅行) 예약 플랫폼인 OMIO(옛 하이랜드 로드)와 지중해 페리호퍼가 ITB 베를린에서 파트너십을 선언했다. 이러한 협업은 여행 산업 회복(回復)의 중요한 부분이 될 것이며 Corona 바이러스 위기의 결과로 니즈가 진화한 客(고객)들에게 더 많은 유연성과(成果) 선택(選擇)권을 (提供)제공할 것이다.

페리호퍼의 새로운 통합은 지중해를 가로지르는 오미오 플랫폼으로의 페리 건널목으로 이어질 것이다. 이번 제휴로 오미오는 그리스, 스페인, 이탈리아, 터키의 250개 이상(以上)의 여행지를 여행할 수 있게 되었다. 더 외진 곳을 여행하고 싶은 욕망은 위기에서 오는 또 (形容詞)다른 경향이다.

이는 Omio가 Ground Mobility 오퍼링을 확장하여 사용자가 이동의 여러 요소를 원활하게 연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자연스러운 다음 단계입니다. 처음으로, 그리고(而) 페리 호퍼와 이 혁신적인 제휴를 통해, 오미오의 수백만 客(고객)들은 같은 앱 내에서 베를린에서 아테네로, 아테네에서 미코노스로 가는 항공편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페리호퍼의 공동 설립자이자 상업 디렉터인 Aiden Short는 우리는 ferryhopper.com을 통해 지중해 페리호 콘텐츠를 客(고객) 중심 단일 인터페이스로 전환하기 위해 (熱心)열심히 노력했습니다. 이제 NAT의 새로운 통합을 통해 다양한 플랫폼에서 이 컨텐츠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오미오가 이 (製品)제품의 많은 소비자 중 첫 번째가 되어 그들의 고객(客)들에게 유럽에서 배로 여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提供)하게 되어 기쁩니다.

줄리안 페르소드 오미오 커머셜 부(詞章)사장 : 우리는 여행(旅行)이 다시 회복(回復)될 것이며 客(고객)들이 더 많은 옵션과 유연성을 찾을 것이라고 굳게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Perryhopper와 파트너십은 기존 멀티모달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구축되어 客(고객)이 이전에는 없었던 방식으로 새로운 (目的)목적지를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0 Comments
포토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