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에는 언제 여행을 갈 수 있나요? 호주 여행 제한 사항 이해

호주에는 언제 여행을 갈 수 있나요? 호주 여행 제한 사항 이해

핫링크 0 1037

호주에는 언제 여행을 갈 수 있나요? 호주 여행 제한 사항 이해

호주는 전 세계 모든 나라와 마찬가지로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으로 큰 타격을 받았다. 특히 여행자를 거의 불가능하게 만든 규제 때문에 관광업계는 큰 타격을 입었다. 국경은 여전히 국제 방문객들에게 폐쇄되어 있지만, 여러분이 살고 있는 곳과 여러분이 가고 있는 곳에 따라, 여러분이 국내 여행을 할 가능성이 있을지도 모른다. 

여행 계획을 세우면서 국내 여행 보험에 가입하는 것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COVID-19는 보험사가 제공하는 보험에 영향을 미쳤으며, 많은 보험사가 현재 COVID-19 관련 보험에 대한 보험을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PDS는 항상 구매 전에 확인해야 한다. PDS를 주의 깊게 읽고 고려 중인 커버가 적합한지 확인하십시오.

호주에서 현재 시행 중인 여행 제한 사항을 자세히 살펴보고 어디로 갈지 계획을 세워보자. 

여행 전

호주 항공업계는 승객과 승무원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국내 여객 여행 프로토콜을 마련했다. 이 프로토콜들은 호주로 국내 여행을 원하는 승객들에게 명확하고 일관된 조언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다. 여행 전에 이 문서를 읽고 규정을 숙지해야 합니다. 

어디로 갈까요?

각 주와 지역은 필요에 따라 자체적인 여행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주민의 안전을 위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주 또는 지역을 왕래하는 것을 제한할 수 있으며, 주 경계도 폐쇄할 수 있다. 일부 지역에서는 국지적인 바이러스 발병을 막기 위해 여행 제한을 받을 수도 있다. 일부 주와 지역도 이 지역을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14일간의 의무적인 검역을 시행하고 있다. 

목적지를 선택하기 전에 적절한 제한 사항과 조건을 조사하여 적절하게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뉴스를 주시하고 만약 여러분이 가는 곳에 더 많은 제한이 있는 것처럼 보인다면, 아마도 새로운 목적지를 고려해야 할 때일 것이다.

어느 항공사가 운항하고 있습니까? 

콴타스, 버진 그리고 지역 특급 항공사들은 모두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의 영향 때문에 비행 일정에 매우 제한적이다. 하지만, 항공사들은 국경 규제가 완화되고 국가가 어떤 형태로든 정상으로 돌아오기 시작할 때 어떻게 국내 서비스를 확대할 수 있는지 지켜보고 있다. 항공사들은 오염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한 전략을 세울 것이지만 콴타스는 비행이 얼마나 비현실적일지, 항공권 가격에 대한 좌석 수 제한이 미치는 영향 때문에 비행으로부터 물리적 거리는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당신이 교통수단을 고려할 때, 당신은 당신과 당신의 가족에게 편안하고 안전한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옵션을 선택해야 한다. 여행사의 조언을 따르고 여행사가 시행 중인 모든 안전 조치를 준수하십시오. 

호주에서 국내 여행을 한다면 안전하게 지내세요.

세계는 지금 불확실한 상황이고, 여기 호주에서는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이 전국적으로 기업과 개인에게 큰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가정 계획을 세우는 것은 모든 상황에서 긴장을 풀고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지금 당장 필요한 것이 될 수 있다. 

그러나 여행을 둘러싼 제약과 조건이 너무 빠르게 변화하고 있기 때문에 출발하기 전에 최신 정보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첫 번째 목적지가 잘 안 되면 우리는 예방 조치를 취해야 해요. 올바른 계획을 세우면, 여러분의 가족은 우리의 아름다운 나라가 제공하는 몇몇 것들을 탐험하기 위한 안전한 여행을 계획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0 Comments
포토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