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카 오즈 제작자, 스냅푸 눈물, 라라랜드 제작자들과의 나쁜 최우수 작품.

오스카 오즈 제작자, 스냅푸 눈물, 라라랜드 제작자들과의 나쁜 최우수 작품.

핫링크 0 1129

오스카 오즈 제작자, 스냅푸 눈물, 라라랜드 제작자들과의 나쁜 최우수 작품.

일요일 밤 할리우드 오스카 시상식에서 최우수상을 받은 온라인과 해외 스포츠 서적은 라이언 고슬링과 엠마 스톤이 가장 중요한 수상자로 꼽혔기 때문에 그들이 옳았다고 추측했다. 윌리엄 힐, 패디 파워, 코랄은 모두 1-6의 라라랜드를 가지고 있었다.

하지만 라라랜드 제작자 조던 호로위츠가 무대에 올랐을 때, 그는 문라이트가 실제로 이겼다는 것을 깨달았다. 오랜 아카데미 시상식 개표회사인 PwC의 카드 믹스는 시상자 워렌 비티와 페이 더너웨이 등 무대에 선 모든 이들에게 혼란과 혼란을 야기하는 충격적인 오류의 원인이었다.

죄송합니다, 실수가 있었습니다,라고 호로위츠는 설명했다. 달빛이 최우수 작품상을 받았어요. 이건 농담이 아닙니다. 호로위츠는 다른 사람들이 믿기 전에 이것은 농담이 아니다라는 말을 여러 번 반복해야 했다.

사실 제89회 아카데미 시상식은 할리우드 전용으로 막을 내렸다.

비티와 더너웨이가 최우수 작품상을 수상했다. 두 명의 유명한 스타들이 보니 앤 클라이드의 50주년을 기념하여 오스카 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봉투를 열어본 후, 베티는 많은 사람들이 긴장감을 더하기 위한 순간이라고 생각하는 것을 잠시 멈추었다. 이후 이들에게 카드를 잘못 건넨 사실이 드러났지만 더너웨이는 이를 모르고 달려가 라라랜드를 수상자로 발표했다.

플로리다 주 마이애미를 배경으로 한 드라마 문라이트는 젊은 흑인 미국인과 가난하고 마약 중독 사회에 살고 있는 그의 증가하는 투쟁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 영화는 7개의 다른 부문에 후보로 올랐지만, 최우수 작품상을 수상하기 전에 오스카상을 한 개밖에 받지 못했다.

총 9명의 최우수 작품상 후보가 나왔고, 두 번째로 높은 확률로 문라이트 후보가 나왔다. 이 영화는 라라랜드를 5-1로 역전시킨 유일한 합리적 후보작이었다. 맨체스터 바이 더 씨와 히든 피겨스가 그 뒤를 이어 라이온(90-1), 도착, 학사리지, 헬 오어 하이워터, 펜스가 100-1점을 기록했다.

잘못된 발표는 분명히 그 책에 나쁜 영향을 끼쳤다. 라라랜드는 매우 인기가 많아서 사이트들은 우승자로 추정되는 사람들과 함께 경기장에 내기를 걸었다.

하지만, 수상자들은 케이시 애플렉과 함께 맨체스터 바이 더 시티에서 4-7로 남우주연상을 받았다. 그들은 또한 엠마 스톤이 1-6의 확률로 이길 것이라고 정확하게 예측했다.

비티와 더너웨이의 장난은 스티브 하비의 2015 미스 유니버스 발표를 생각나게 했다. 그 해 12월, 코미디언은 우연히 새로운 미스 유니버스라는 첫 번째 준우승을 발표했다.

하베이는 나중에 무대로 돌아와 미스 필리핀 피아 버츠바흐를 우승자로 정확하게 확인했다. 이 경우 사회자가 실수의 허점을 드러냈지만, 더너웨이는 어젯밤 오스카 시상식에서 무대를 떠났고, 비티는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설명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그건 내 잘못이에요, 사회자 지미 키멜이 말했다. 이건 그냥 시상식이라는 걸 기억하세요.

그럴 가능성은 없었지만, 오, 좋아요.

더 많은 관련 정보를 보시려면 카지노커뮤니티를 방문해주세요

0 Comments
포토 제목